본문

뉴스 > 전국

충주시립도서관, KB후원 작은도서관 시설개선 사업 선정

국제뉴스 | 2022.06.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봉방도작은도서관 시설개선 모습(사진=충주시)봉방도작은도서관 시설개선 모습(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는 2022년 KB후원 작은도서관 시설개선 사업에 선정돼 8천만 원 상당의 시설개선 지원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KB후원 작은도서관 시설개선 사업은 KB국민은행이 후원하고 (사)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대표 김수연)이 추진하는 사업으로 매년 1곳을 지원하며 올해는 충주시 봉방작은도서관이 선정됐다.


봉방작은도서관은 지난 2011년 KB국민은행 후원금 3억 원을 포함한 모두 4억6천만 원의 사업비로 건립되어 봉방동, 칠금금릉동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해 온 모범적인 생활밀착형 인프라다.


사업을 통해 봉방작은도서관은 서가, 테이블, 안내 데스크, 정보검색대 등 도서관 내 노후 가구 일체를 교체해 쾌적하고 안락한 주민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이인돈 시립도서관장은 "책향기와 더 가까운 환경을 만들어 준 사업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리뉴얼한 공간에서 더 많은 시민이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장서 확충과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6일 [일]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