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민선8기 용인특례시장 인수위 출범 예고…"인수위원장에는 황준기 전 여성부 차관"

한국스포츠경제 | 2022.06.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인수위원회가 오는 13일 출범한다./ 이상일 당선인 제공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인수위원회가 오는 13일 출범한다./ 이상일 당선인 제공

[한스경제=(용인)김두일 기자] 민선8기 용인특례시장 인수위원회가 오는 13일 출범한다.


이상일 용인시장 당선인의 시정인수를 맡게 될 인수위는 자치행정, 문화복지, 경제환경, 도시건설 등 4개 분과, 15명 내로 구성될 예정이다.


인수위원장에는 황준기 전 여성부 차관, 부위원장에 황성태 전 경기부지사가 내정되었고, 나머지 인수위원 인선 절차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인수위원장으로 내정된 황준기 전 여성부 차관은 경기도 기조실장경제실장, 대통령실 행정자치비서관 등 중앙과 지방정부의 주요 요직을 두루 지낸 정통관료 출신이다.


황준기 인수위원장 내정자는 경기도와 중앙정부 행정관료들로부터 능력과 덕망을 모두 갖춘 인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당선인은 인수위원회 이외에 110만 용인특례시민들의 의견을 보다 잘 수렴하기 위해 3~4개의 TF와 자문위원도 추가로 선정할 계획이다.

2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7일 [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