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홍준표 당선인, "대구시장 출마 트집을 위한 트집은 이제 그만했으면 합니다"

국제뉴스 | 2022.06.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홍준표 당선인 유투버 캡쳐사진=홍준표 당선인 유투버 캡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8일 홍준표 대구시장 당선인은 자신의 페이스 북에서 대구시장 출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홍준표 당선인은 "DJ는 평생을 호남 목포를 근거지로 정치를 해 왔고 YS는 평생을 부산을 근거지로 정치를 해왔고 JP는 평생을 충청을 근거지로 정치를 해 왔습니다.그런데 그 분들에게 왜 수도권에서 출마 하지 않는냐고 시비거는 일을 본 일이 없는데 수도권 강북에서 주로 정치를 하다가 대구시장으로 내려간 나를 두고는 걸핏하면 시비를 거는 못된 심뽀를 보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잘 가지 않네요"말했다.


이어 "그는 시비를 위한 시비 트집을 위한 트집은 이제 그만했으면 합니다. 선출직 한번도 하지 않았던 분도 대통령이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홍 당선인은 "대구시장 당선 되던날 인터뷰를 하면서 어느 방송사 못된 앵커가 고약한 심뽀로 묻는 질문을 들으면서 니가 한번 출마 해봐라. 대구시장 되는 일이 그리 쉬운가 하는 대답을 할뻔 했습니다."라고 마무리 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1일 [목]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