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388청소년지원단, 주민과 함께 학교 밖 청소년들 학업 지원

국제뉴스 | 2022.06.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학업꾸러미' 전달 모습/제공=북구청'학업꾸러미' 전달 모습/제공=북구청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최근 1388청소년지원단 김채성 위원과 공중보건한의사 공민기 씨가 함께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독서대, 볼펜 등 필기구로 구성된 35만원 상당의 학업꾸러미를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


김채성 위원은 1388청소년지원단의 일원으로, 지난해 학교 밖 청소년들의 검정고시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교재 지원을 시작으로 진로상담 등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 학업꾸러미 지원에 함께한 공민기 씨는 올바른 생활습관을 형성하는 데 돕고자,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건강 상식 교육을 실시하는 등 청소년을 위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감동을 선사했다.


조춘자 센터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나눔 실천이 쉽지 않은 가운데, 학교 박 청소년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김채성 위원과 공민기 공중보건한의사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이번에 지원받은 학업꾸러미는 오는 8월에 있는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6일 [일]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