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문경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예방 사업 운영

국제뉴스 | 2022.06.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문경=국제뉴스) 조영래 기자 = 경북 문경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올해 3년째 이어 오고 있는 학교폭력예방사업으로 "사랑이 꽃피는 학교"스토리가 있는 사진공모전을 4월 25일부터 5월 20일까지 개최하고 지난 31일 당선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복지센터에 따르면 "사랑이 꽃피는 학교"스토리가 있는 사진 공모전은 사진 찍기 활동을 통해 반 전체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을 마련하여 소외되고 괴롭힘을 당하는 학생이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행복한 우리 반을 나타낼 수 있는 사진과 사진에 담긴 스토리를 주제로 하였으며 심사기준은 주제의 적합성, 창의성, 참여도이며 학교폭력예방사업 관련 5인의 심사위원들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각 부문마다 최우수상 1점, 우수상 1점, 장려상 1점을 선정하였다.

사랑이 꽃피는 학교 스토리가 있는 사진 공모전 고등부 최우수상 문창고등학교(사진=문경시)사랑이 꽃피는 학교 스토리가 있는 사진 공모전 고등부 최우수상 문창고등학교(사진=문경시)

초등부문 최우수상은 배려와 소통으로 평화로운 교실을 만들어 가고 있는 모전초등학교 6-2반, 중등부문 최우수상은 3년 만에 돌아온 체육대회에서 마음껏 즐기고 응원하는 모습을 표현한 점촌중학교 2-2반, 고등부문에서는 축구의 승부차기에서 모두가 하나 되어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준 문창고등학교 1-3반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사랑이꽃피는학교당선작중등부최우수상점촌중학교(사진=문경시)

당선작에는 문경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상과 우정간식으로 닭강정세트, 버거세트, 불고기버거를 수상자 230명 전원에게 시상하고 수상자 외에 참여한 730여명의 학생들에게도 공모전 참여를 위해 노력한 점을 격려하고자 토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사랑이 꽃피는 학교 스토리가  당선작 발표 초등부 최우수상 모전초등학교 (사진=문경시)사랑이꽃피는학교스토리가당선작발표초등부최우수상모전초등학교(사진=문경시)

문경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사진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즐거워하고 웃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문경시 학생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마련하고 학교폭력이 없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가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5일 [토]

[출석부]
롯데리아 T-REX 세트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세트	롯데리아 T-REX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