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북문화관광公, 보훈의 달 맞아 10년째 사랑의 쌀 드림 행사 진행

국제뉴스 | 2022.06.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북=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지난 3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보훈 가족을 지원하고자 경북남부보훈지청을 방문, '사랑의 쌀드림' 행사를 진행했다.

(제공=경북문화관광공사) 공사임직원들이 경북남부보훈지청에 쌀을 전달하고 있는 공사임직원들(제공=경북문화관광공사) 공사임직원들이 경북남부보훈지청에 쌀을 전달하고 있는 공사임직원들

'사랑의 쌀드림' 행사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과 공헌을 기리고 보훈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공사에서 2013년부터 10년째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이날 전달된 쌀 100포는 경북남부보훈지청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보훈가족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지금 우리가 누리고 있는 평화와 번영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이 있었기에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책임을 이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ESG경영 실천을 위해 쌀드림 행사 뿐만아니라 아름다운하루, 폐알루미늄캔 재활용캠페인, 소외계층 연탄배달, 정기적 헌혈행사 등 다양한 사회적가치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6일 [일]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