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방세환 광주시장 당선인 선거캠프 희망공간 해단식 가져

우리뉴스 | 2022.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방세환 광주시장 당선인이 지난 4일 선거캠프 해단식에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사진 제공=방세환 후보 캠프)방세환 광주시장 당선인이 지난 4일 선거캠프 해단식에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사진 제공=방세환 후보 캠프)

(경기=우리뉴스) 이형노 기자 = 방세환 광주시장 당선인이 지난 4일 오전 11시 선거캠프 '희망공간' 해단식을 가졌다.

경기 광주시 포은대로에 위치했던 '희망공간' 해단식에는 선거대책위원회 박혁규, 조억동 수석선대위원장, 이우경 상임선대위원장, 허세행 선거대책위원회 고문, 이상택 총괄선대본부장과 캠프 관계자 및 지지자를 포함해 유영두 경기도의원 당선인, 허경행 광주시의원 당선인, 노영준 광주시의원 당선인도 참석했다.

해단식에서 방세환 당선인은 "선거기간 여려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끝까지 믿어주시고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광주시를 그려 가는데 있어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고 발로 뛰며 현장에서 답을 찾는 시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당선 직후 한강유역환경청을 방문해 광주시 규제개혁에 대한 적극 협조를 요청하고 왔다"며 "선거기간 시민께 약속드린 규제개혁의 현실화와 광주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불철주야 늘 앞장서는 시장이 되겠다. 하나하나 풀어나가며 '규제개혁'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방 당선인은 선거기간 '규제와의 전쟁'을 선포하는 등 광주시 발전을 가로막고 있는 중첩규제 철폐에 강한 의지를 보여 왔다.

3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