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재욱 칠곡군수 당선인, "군정에 경영전문가 마인드 덧입힐 것"

국제뉴스 | 2022.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칠곡=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김재욱 칠곡군수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며, 민선 8기 칠곡 군정을 이끌게 됐다.

김재욱 칠곡군수 당선인.(사진=선대위)김재욱 칠곡군수 당선인.(사진=선대위)

개표 결과, 김재욱 당선인은 2만 5869표(63%)를 득표, 1만 14표(24.4%)를 얻은 장세호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누르고 당선됐다.


김 당선인은 "칠곡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항상 초심을 지키며, 더 낮은 자세로 더 겸손하게 오로지 군민만을 섬기는 군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또 "이번 선거 결과는 칠곡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달라는 군민의 준엄한 명령"이라며, "칠곡군정에 경영전문가의 마인드를 덧입혀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겠다"고 강조했다.

떡케익 절단.(사진=선대위)떡케익 절단.(사진=선대위)

이어, "칠곡이라는 배가 순항하려면 군민 모두가 칠곡 발전이라는 한 곳을 향해 힘을 모아나가야 한다"며, "선거기간 오해와 불협화음을 모두 떨쳐버리고 화합과 협치로 칠곡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 당선인은 "한 표 한 표에 담긴 믿음과 기대를 가슴 깊이 새기고, 선거 과정에서 군민 여러분께 드린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김 당선인은 세일즈 행정과 공모사업 TF팀 신설을 통한 칠곡군 예산 1조 시대 개막과 우량 기업 유치를 통한 경제 활성화를 약속했다.


특히, 핵심 5대 분야 공략으로 ▲도시 경쟁력 향상 통한 시 승격 기반 조성 ▲우량 기업 유치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 ▲맘(MOM)이 편한, 아이 키우기 좋은 칠곡 ▲삶의 품격이 있는 고품격 문화관광 도시 칠곡 ▲농가소득 증대로 농민이 행복한 칠곡 등을 제시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6일 [일]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