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박희조 후보 대전 동구청장 당선 "잘사는 동구를 위해 혼신의 힘을 쏟겠다"

국제뉴스 | 2022.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박희조 당선인은 2일 당선소감을 통해 박희조 당선인은 2일 당선소감을 통해 "소외되는 사람 없이 모두 함께 잘사는 동구를 위해 혼신의 힘을 쏟겠다"며 "저를 지지하지 않은 분들의 뜻도 헤아려 균형 잡힌 구정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박희조 대전 동구청장 후보 캠프 제공)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박희조 국민의힘 후보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대전 동구청장에 당선됐다.


박 당선인은 51.59%의 득표율로 황인호 48.40%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이겼다.


박 당선인은 당선소감을 통해 "이번 승리는 저의 승리가 아닌, 변화와 혁신을 갈망하는 주민 여러분의 승리"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동구는 혁신도시 문제부터 대청호 규제 완화 문제, 동서 교육·경제 격차 문제 등 선거에서 약속드린 여러 공약을 반드시 임기 내 실현하고, 대전의 시작과 발전을 이끈 중심지 동구의 명예와 위상을 반드시 회복하겠다"고 말했다.


박 당선자는 "소외되는 사람 없이 모두 함께 잘사는 동구를 위해 혼신의 힘을 쏟겠다"며 "저를 지지하지 않은 분들의 뜻도 헤아려 균형 잡힌 구정을 이끌겠다"고 다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6일 [일]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