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당선소감문]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

국제뉴스 | 2022.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압도적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김하수의 승리는 위대한 군민 여러분들의 승리입니다.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사진=선대위)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사진=선대위)

저 김하수 군민 여러분들을 하늘같이 섬기며, 청도 발전을 위해 매진할 것입니다.


특히, 이승율 군수님의 유지를 받들어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잘 사는 청도 건설을 위해 저의 역량을 총동원 할 것입니다.


이번 선거로 인해 잠시나마 분열된 청도의 통합과 화합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 할 생각입니다.


군민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군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위대하신 청도군민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두 차례 역임한 도의원도 모두 무소속으로 당선되었으며, 지난 2014년 군수 선거에서도 무소속으로 출마해 당시 이승률 군수에 97표차로 아쉽게 낙선한 바 있습니다.


이번이 당의 공천을 받아 출마한 첫 선거입니다.


여론조사 결과, 김하수의 지지율이 월등히 높게 나오고 당 면접심사 등에서도 앞서 단수후보로 추천되고, 중앙당의 결정으로 최종 공천자로 확정됐습니다.


선거과정에서 상대후보의 극심한 네거티브에 시달리기도 했지만, 거짓조작에 가담했던 당사자가 이러한 사실을 경찰 조사에서 자백함에 따라 막판 변수마저 무난하게 넘었다.


군민들의 기대는 잘 알고 있으며, 대규모 주택단지 개발과 위락시설, 산업단지 조성을 비롯해 약속한 공약을 실천에 옮겨 반드시 살기 좋은 청도, 더 큰 청도를 만들 것입니다.


특히, 선거과정에서 불거진 허위조작 고발사건은 청도 군민 모두의 명예와 자존심에 큰 상처를 준 행위로, 억울한 피해자가 없도록 진실 규명 후, 치유와 화합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5일 [토]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