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홍천군, 광역철도 조기착공 염원 포토존 설치

국제뉴스 | 2022.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홍천 광역철도 조기착공 염원 포토존. 사진제공/홍천군홍천 광역철도 조기착공 염원 포토존. 사진제공/홍천군

(홍천=국제뉴스) 송판석 기자 =홍천군은용문~홍천 광역철도의 조기착공을 염원하는 임시조형물을 홍천읍 연희교에 설치했다고 밝혔다.


높이 3.5m의 아치형 임시조형물은 철도 개통에 대한 홍천군민의 강력한 의지를 대외에 표출하는 포토존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임시조형물은 홍천역을 출발한 열차가 수도권을 향해 달리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올해 연말까지 연희교에 설치된 뒤 내년에는 토리숲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군은 향후 조형물을 활용한 철도 조기착공에 대한 군민 염원과 붐 조성을 위한 퍼포먼스, 홍천군 여름축제와 연계한 해시태그 활용 포토존 이벤트 등을 진행해 군민 관심 유도와 대외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전상권 국책사업추진단장은 "착공까지 오랜기간 소요되는 철도 사업의 특성상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 이후 1년이 가까워짐에 따라 사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널리 알리기 위해 임시조형물을 설치했다"며 "용문~홍천 광역철도에 대한 군민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