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진전문대 사회복지과, 성인학습자 화합한마당 운동대회로 활력넘쳐

국제뉴스 | 2022.05.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진전문대학교 사회복지과가 지난 21일 재학 중인 성인학습자를 위한 제1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성인학습자들의 체육대회 모습(사진=국제뉴스 통신사 백운용 기자)영진전문대학교 사회복지과가 지난 21일 재학 중인 성인학습자를 위한 제1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성인학습자들의 체육대회 모습(사진=국제뉴스 통신사 백운용 기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영진전문대학교 사회복지과는재학 중인 성인학습자를 위해교내 백호체육관에서 성인학습자 130여 명과 교수들이 함께제1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어, 사제 간의 화합을 다지고,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회복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개회식에 이어 오전 경기로 단체응원전, 럭비공 굴리기, 대형바통달리기, 한마음 공 튀기기, 바구니 공 넣기를, 점심식사 후 오후 1시부터는 파이프 홀인원, 고무신 다트, 큰 공 굴리기, 풍선기둥 쌓기 등의 경기를 펼쳤다.


행사를 준비한 김미영(52, 1년)씨는 "처음 열리는 체육대회인 만큼 많이 설레고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하나 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참 기쁘다. 앞으로 대학생활도 더 열심히 해 우리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회복지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장용주 학과장은 "체육대회를 즐기는 학생들 모습이 마치 초등학교 운동회 같은 느낌을 받았다. 오늘 다진 우의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더더욱 건강하고, 학업에도 신명나게 참여할 수 있길 바라며, 내년도 성인학습자 신입생 모집에 많은 분들을 모실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고 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30일 [목]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