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자영업·소상공인 중심 40여 직능단체,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 지지선언

한국스포츠경제 | 2022.05.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전국 주요 직능단체 회장 및 경기 지회·지부장이 18일 김은혜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김두일 기자전국 주요 직능단체 회장 및 경기 지회·지부장이 18일 김은혜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김두일 기자

[한스경제=(수원)김두일 기자] 전국 주요 직능단체 회장 및 경기 지회·지부장이 18일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처우 및 제도개선을 위해 김은혜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이들 단체는 윤석열 정부를 뒷받침하고 직능인의 권익과 처우개선, 경기 지역을 발전시킬 김은혜 후보를 적극 지지하여 승리기반 구축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결의했다.


오호석 코로나피해자영업총연합 공동대표는 "코로나 정국에서 많은 손실을 본 자영업·소상공인을 위해 정책개발과 처우개선을 위해 김은혜 후보를 적극 지지하고 성원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만 한국직능은총연합회 회장은 "경기도를 발전시키고 윤석열 정부를 뒷받침 해나갈 후보는 김은혜 후보"라고 강조하고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복지사회를 구현해 나갈 수 있도록 김은혜 후보 적극 지지하여 승리를 이루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지지선언에는 코로나피해자영업총연합의 한국외식업중앙회를 비롯 40여 단체를 대표해 직능단체 회장 및 경기지역 지회·지부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2년여 코로나19 정국에서 손실과 어려움을 겪은 자영업·소상공인이 중심을 이루고 있다.

5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6일 [일]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