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2022 평창국제평화영화제, 공식 기자회견 개최

국제뉴스 | 2022.05.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평창=국제뉴스) 서융은 기자 = 평창국제평화영화제 공식 기자회견이 오는 25일 오전 11시 커먼즈필드 춘천 안녕하우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기자회견에는 평창국제평화영화제 문성근 이사장과 방은진 집행위원장, 김형석 부집행위원장, 최은영 프로그래머를 비롯해 올해 공식 트레일러 제작을 맡은 장민승 감독이 참석한다. 올해 영화제 개요와 방향성, 아이덴티티, 주요 상영 프로그램, 부대 행사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언론 매체 질문들에 응답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이번 기자회견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 참석은 사전 접수를 통해 라이브 링크를 전달 받을 수 있다. 영화제 개요와 상영작 정보가 포함된 보도자료집은 5월 23일(월) 오전에 언론 보도 메일링을 통해 배포된다. 자세한 내용은 평창국제평화영화제 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매년 평화를 모토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2022년 6월 23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일원에서 열리며, '위드, 시네마(with, CINEMA)'라는 슬로건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ye1217@hanmail.net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세트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세트	롯데리아 T-REX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