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목요언론인클럽, 5월 월례회 개최

국제뉴스 | 2022.05.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목요언론인클럽 한성일 회장이 12일 클럽사무실에서 열린 5월 월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목요언론인클럽 한성일 회장이 12일 클럽사무실에서 열린 5월 월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김태수 기자 =충청권 전ㆍ현직 언론인들의 모임인 (사)목요언론인클럽(회장 한성일)이 12일 클럽사무실에서 5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지난 4월 19일에 있었던 농협충남세종지역본부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대민봉사, 4월 22일 태안튤립축제 현장방문, 5월 3일, 4일, 6일 (사)목요언론인클럽과 CMB대전방송이 함께 진행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초청 토론회 등의 성과를 보고했다.


이어 새롭게 참여하는 신입회원들과 선배들이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성일 목요언론인클럽 회장은 "오늘 함께하는 신입회원님들께 환영의 말씀을 보내드린다"며 "목요언론인클럽 활성화를 위해 그동안 클럽을 잘 이끌어 왔던 원로 선배님들과 현장의 목소리를 독자들과 시민들에게 잘 전달하고 있는 후배들이 하나로 뭉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목요포럼을 통해 지선에 참여하는 광역단체장들의 토론회를 클럽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통해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며 "지속적으로 지역 여론을 선도해나가는 목요언론인클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달에 생신을 맞은 클럽 회원들을 위한 축하 케이크 전달식을 가졌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7일 [금]

[출석부]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비타500
[포인트 경품]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