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은혜측 남편 애국자 의심 논평 낸 김동연·전홍규 2명 檢고발

국제뉴스 | 2022.05.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측이 12일 수원지검에 고발장을 접수했다. 사진제공=김은혜 진심캠프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측이 12일 수원지검에 고발장을 접수했다. 사진제공=김은혜 진심캠프

(수원 = 국제뉴스) 김만구 기자 =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측은 12일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 전홍규 선거캠프 대변인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및 형법상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수원지검에 고발했다.


김 후보측은 "피고발인들은 김은혜 후보를 낙선시킬 목적으로 김은혜 후보 배우자에 대한 허위사실을 논평으로 공표하고 배우자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진심캠프는 향후에도 김동연 후보의 네거티브 허위공격에 대해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홍규 대변인은 전날 김은혜 후보 남편이 맡은 사건명을 나열해 놓고 "김은혜 후보가 최근 월간지 인터뷰에서 김앤장 법률사무소 소속 변호사인 남편을 두고 '애국자'라고 치켜세웠다"며 "하지만 남편의 이력을 보면 애국자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는 강한 의심이 든다"는 논평을 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8일 [수]

[출석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