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서초구, 창업아이디어 현실로 제2회 스타트업 챌린지 모집

국제뉴스 | 2022.05.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 서초구는 서울창업카페 서초교대점에서 오는 13일까지 '제2회 스타트업 챌린지'의 피칭대회에 도전할 예비창업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피칭대회는 오는 27일에 서울창업카페 서초교대점 두두홀에서 진행되며, 현장 전문 심사위원을 통해 혁신성과 차별성 있는 기술 및 아이디어를 보유한 우수 창업가 2팀을 선발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 소재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휴학 중이거나 서울에 주소를 둔 예비 창업자, 서울 소재 초기사업자(2021년 4월 1일 이후 사업자등록 기준)이다.


선발된 2팀은 서울창업카페 서초교대점 피칭대회 우수팀 상장이 수여되며, 최우수 1팀은 최대 100만원 상당, 우수 1팀은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업화 혜택을 지원받고, 피칭대회 때 발견된 주요 취약 부분 중심으로 전문 1:1 멘토링이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창업카페 서초교대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구는 지난해 제1회 스타트업 챌린지를 통해 11대의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우수 2팀을 모두 서울창업허브의 전문 엑셀러레이팅 단계 진출시켰으며, 이 중 1팀 (닥터테일, 이대화 대표)은 최종 결선 우수 3팀에 선정되어 서울창업허브 입주권 획득에 성공한 바 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1일 [토]

[출석부]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