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국노총 대전광역시지역본부 제 15대 황병근 의장 취임"

국제뉴스 | 2022.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국노총 대전광역시지역본부 제15대 황병근 의장 취임식이 3일 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 열렸다. 황병근 의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한국노총 대전광역시지역본부 제15대 황병근 의장 취임식이 3일 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 열렸다. 황병근 의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한국노총 대전광역시지역본부 제15대 황병근 의장 취임식이 3일 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황병근 의장은 취임사에서"우리는 하나이기에 소통과 연대, 토론과 투쟁으로 대전지역의 5만여 조합원과 늘 함께 하겠으며, 기회는 조직의 규모나 업종을 떠나 평등하게 부여하고. 과정은 규약과 규정에 근거해 공정하게 진행하며, 결과는 불이익으로 인한 절망과 불의로 인한 희생이 없도록 정의롭게 도출할 것과, 함께 울고 함께 웃는 한국노총 대전지역본부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영순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은 축사에서"이 자리에 계신 그 어느 누구보다 황병근 의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30년 동안 노동운동 외길을 걸어온 만큼 한국노총 대전지역본부 의장으로서 대전지역 노동자의 권익보호와 권리증진을 위해 더욱 애써줄것을"당부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한국노총 대전지역본부 산별대표자 및 운영위원을 포함해 한국노총 김현중 상임부위원장, 전국화학노련 황인석 위원장, 전국금속노련 김만재 위원장, 전국담배인삼노조 김의현 위원장, 대전시 이택구 시장권한대행, 대전지방고용노동청 노사상생지원 김경민 과장, 대전충남경영자총협회 강도묵 회장, 대전열병합발전(주) 김대수 대표이사 등 150명이 참석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