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국철도 부·경본부, 어린이날 맞아 장기입원 어린이 지원

국제뉴스 | 2022.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는100주년 어린이 날을 맞아 양산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 장기입원 어린이를 대상으로 응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양산 부산대학교 장기입원 어린이 100명을 대상으로 업사이클링 인형과 간식세트를 준비했으며, 전달식에는 양산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장도 참석해 어린이들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양산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 장기입원 어린이 대상 '어린이날 선물' 전달 모습/제공=코레일 부산·경남본부양산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 장기입원 어린이 대상 '어린이날 선물' 전달 모습/제공=코레일 부산·경남본부

또 부산·경남본부봉사단 40여 명의 직원들이 장기입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희망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함으로써, 어린이날을 맞아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정서적 지원을 했다.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물품 및 희망메시지 전달을 통해 어린이날을 맞이한 장기입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며, 그들이 빠른시일 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부산·경남본부 직원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