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시선관위, 601 행복 나눔 선거도시락 전달 행사

국제뉴스 | 2022.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시 선거관리위원회는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를 30여일 앞두고, 3일 동래구 소재의 움트리나눔센터 무료급식소에서 '601 행복 나눔 선거도시락'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텐퍼센트 커피와 부산시 선관위가 공동으로 기금을 조성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선거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행사에서는 부산시선관위와 텐퍼센트 커피, 움트리나눔센터 관계자가 참석해 '601 행복 나눔 선거도시락'전달식을 가지고, 현장에서 선거도시락 배부 봉사 활동도 진행했다.


선거도시락 음식에는 기표 모양을 표현해 선거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도시락에 지방선거 투표절차 안내 리플릿을 부착해 선거 정보 취약 계층 유권자에게 선거 관련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선거 도시락은 지방선거 선거일인 6월 1일을 상징하는 의미로 총 601개를 제작해 행사 당일 200개를 시작으로, 5월 한 달간 총 4회에 걸쳐, 움트리나눔센터 무료급식소에서 배부될 예정이다.


부산시 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선거 도시락 전달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고, 자칫 선거 정보에 소외될 수 있는 분들이 지방선거에 관심을 가지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7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