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보은 회인초등학교, 노인복지관서 효도 행사 가져

국제뉴스 | 2022.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효도 행사 모습.(제공=보은교육지원청)효도 행사 모습.(제공=보은교육지원청)

(보은=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보은군 회인초등학교(교장 최영순) 1, 3, 6학년 학생들과 교사가 3일 회인면 대청댐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선물 전달하기, 기타 연주 노래 자랑 재미있는 율동 등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의견과 아이디어를 모아 추진해 더 의미가 크다. 학생들이 손수 준비한 카네이션과 선물은 대청댐노인복지관을 통해 지역의 할아버지, 할머니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회인초등학교 어린이회장 윤미영 학생은 "회인초 학생들이 우리 마을 회인의 할아버지와 할머니들께 전해드리기 위해 기쁜 마음으로 선물과 공연을 준비했다"며 "학생들의 고운 마음이 할아버지와 할머니들께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순 교장은 "학생들이 나눔과 봉사에 대해서 생각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해 너무 기특하고 대견스럽다"며 "지역과 함께 살아갈 수 있는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해 회인면 지역 내 나눔과 사랑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9일 [화]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