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진천교육청,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 친절교육 실시

국제뉴스 | 2022.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친절교육 모습.(제공=진천교육지원청)친절교육 모습.(제공=진천교육지원청)

(진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오은주)은 5월 2일 교육지원청 행복교육센터 3층 시청각실에서 교육지원청 전 직원 및 학교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2022년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교육수요자들의 행정기관에 대한 서비스 기대 욕구가 날로 높아지고 다양화되어 감에 따라 민원응대 수준을 향상시키므로써 적극적인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오전에는 진천교육지원청 전직원을 대상으로, 오후에는 진천지역 유초중고등학교 민원담당 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앞서 진천교육지원청 오남진 교육과장의 기타, 박시은 보건급식팀의 첼로 합주로 아름다운 힐링연주회가 진행돼 교직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한국서비스경영컨설팅 KSMC 김진희 강사가 진행했으며, △커뮤니케이션 스킬 △전화 및 악성민원 응대 등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주제로 이뤄졌다.


진천교육지원청 오은주 교육장은 "5월의 향긋한 봄내음처럼 민원인과 소통하는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2일 [금]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