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시민과 더불어온통행복캠프열어

국제뉴스 | 2022.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후보의 선거사무소'온통행복캠프'가 3일 오후3시부터 오후7시까지 대전 서구 대덕대로226명동프라자7층에서 열린다.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후보의 선거사무소'온통행복캠프'가 3일 오후3시부터 오후7시까지 대전 서구 대덕대로226명동프라자7층에서 열린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후보의 선거사무소'온통행복캠프'가 문을 연다.


허태정 후보측에 따르면3일 오후3시부터 오후7시까지 열리는 허태정 후보의 온통행복캠프 개소식은 특별한 형식 없이 시민을 맞는 오픈 행사로 열린다.


대전 서구 둔산동 대덕대로에 자리한 온통행복캠프는 지난달28일 허태정 후보의 예비후보 등록과 동시에 온통행복캠프라 명명하고 건물 외벽 현수막 설치와 내부 단장도 마쳤다.


시민의 목소리를 듣는 창구 역할과 함께 선거 전반을 관리하는 온통행복캠프라는 명칭은 대전을 온통 행복한 곳으로 만들겠다는 허태정 후보의 의지를 담았다.


허 후보의 이번 지방선거 슬로건은'다시 한번 좋은 선택!'으로 정했다.시정의 연속성 확보로 민선7기 시정 성과를 완성하고,대전을 도약시키기 위한 시민의 현명한 선택을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온라인 소통을 위해서 온통행복캠프 홈페이지도 개설했다.이곳에서는 허태정 후보의 그간 성과와 정책 공약,정책제안 등과 함께 후보 관련한 소식을 알 수 있다.


캠프 개소와 관련 허태정 후보는"선거사무소 명칭대로 대전을 온통 행복한 곳으로 만들고 싶다"며"언제나 열린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시민 여러분의 아낌 없는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1일 [토]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