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제11기 민주노총 이천·여주·양평지역 김선정 지부장 당선

국제뉴스 | 2022.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11기 민주노총 이천·여주·양평지역 김선정 지부장 (사진제공=이천시청 홍보기획팀)제11기 민주노총 이천·여주·양평지역 김선정 지부장 (사진제공=이천시청 홍보기획팀)

(이천=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민주노총은 경기도 이천·여주·양평지역지부 제11기 지부장에 김선정 건설노조 의장, 사무국장에 김희경 공공연대노조 지회장이 당선됐다고 2일 밝혔다.


민주노총 이천·여주·양평지역지부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명옥)에 따르면 민주노총은 현재 16개산별 120만 조합원, 경기지역본부는 9개 지역지부 총16만 조합원, 이천여주양평지부는 16개 단위사업장 5천여 조합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천시 중리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지난달 29일 열린 지역지부 정기대의원대회에서 기호2번 김선정·김희경 후보는 제9·10기 지부장 및 사무국장인 기호1번 이성경·탁영은 후보를 제치고 당선됐다.


일반 부지부장에는 변영구 공무원노조 이천지부장과 우기돌 금속노조 비테스코 지회장, 여성 부지부장에는 이혜정 학교비정규직 이천지회장이 당선됐다.


김선정 신임 지부장은 "소통을 기반으로 연대하고 투쟁하는 지역지부를 건설하고, 경기본부와 호흡을 맞춰 이천여주 양평 지역에 민주노총 대표자회의를 구성해 시군을 상대로 노정교섭을 추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지부장은"지역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을 강화하고, 노동의제를 발굴해 노동자의 정치세력화를 추진하겠다"고 당선포부를 밝혔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