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동연 "尹당선인 노골적 선거개입...대통령이었으면 탄핵감"

국제뉴스 | 2022.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2일 경기도 군포시에 있는 재래시장을 방문했다. 사진제공=김동연 캠프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2일 경기도 군포시에 있는 재래시장을 방문했다. 사진제공=김동연 캠프

(수원 = 국제뉴스) 김만구 기자 =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2일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노골적인 선거개입을 하고 있다며 "대통령이었으면 탄핵감"이라고 주장했다.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윤석열 당선자가 오늘(2일) 국민의힘 김은혜 후보와 함께 경기도 곳곳을 방문했다"는글을 통해서다.


그는 "국민의힘 세력은 과거 노무현 대통령이 기자의 질문에 대해 한 짧은 답변을 문제 삼아 대통령 탄핵을 시도했다"며 "지금 윤석열 당선자의 행보는 그때에 비할 바 없이 노골적"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당선자가 아직 공무원 신분이 아니라 하더라도 당선자의 모든 활동은 국고로 지원된다"며 "윤석열 당선자는 내로남불 선거개입 행보를 즉시 중단하고, 국민께 사과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2일 [금]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