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보은교육청, 보은 골프 꿈나무 1기 첫 교육 시작

국제뉴스 | 2022.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골프 꿈나무 교육 모습.(제공=보은교육지원청)골프 꿈나무 교육 모습.(제공=보은교육지원청)

(보은=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연규영) 관내 초, 중학교 학생 12명이보은에 위치한 클럽디 보은과 속리산에서 첫 골프 수업을 시작했다.


골프를 처음 접해보는 Level 1, 2의 학생이 대부분인 이번 꿈나무 골프 교육은 기업 이도가 운영하는 클럽디 사회공헌 프로젝트 교육이다.


보은 골프 꿈나무 모집은 지난 2월 24일 보은교육지원청과 보은군청이, 클럽디(보은, 속리산)와 함께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시작으로 추진됐다.


㈜이도 클럽디는 지난 4월 13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접수를 받고 1기 참여자를 최종 선정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보은에서 160여 명이 신청할 정도로 학생과 학부모의 호응이 컸으며 관내에서는 동광초, 삼산초, 속리초, 수정초 등 8명과 보은중, 보은여중, 속리산중 등 4명이 클럽디 보은과 속리산 골프하우스에서 각각 6명씩 참여해 5월 22일까지 무료로 교육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1기에 참여하게 된 속리초등학교 학생은 "아빠 따라 골프연습장을 종종 갔었는데 우리 보은에 있는 골프장에서 골프를 가르쳐 준다고 해서 배우고 싶었어요. 참여하게 돼서 너무 기쁘고 열심히 해서 실력을 키웠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연규영 교육장은 "보은지역의 학생들이 골프에 관심이 많다"며 "지역의 스포츠 인프라와 연계한 이번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통해서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아이들이 골프에 대한 꿈을 갖고 자기 소질도 계발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년 클럽디 사회공헌 프로젝트, '박세리와 함께하는 골프 꿈나무 모집'은 연 3기 모집 예정이며 박세리 골프 감독도 참여해 골프 꿈나무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9일 [화]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