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옥천군, 61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시군별·종목별 자매결연 단체 모집

국제뉴스 | 2022.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옥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옥천군에서는 제61회 충북도민체육대회(이하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옥천군민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오는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달간 시군별·종목별 자매결연 단체를 모집한다.


관내 각급기관, 민간단체, 기업체, 동호회, 향우회 등 자매결연을 원하는 단체는 모두 신청 가능하며, 자매결연 대상은 대회에 참가하는 충북 11개 시군 선수단과 대회 기간 중 열리는 24개 경기 종목이 해당 된다.


자매결연을 맺은 단체는 대회기간 중 결연된 시·군 선수단 위문 격려와 종목별 경기장을 방문 응원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옥천을 대표하는 민간사절로서 옥천을 찾은 선수들과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옥천의 정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성남 체육시설사업소장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와 옥천군을 방문하는 선수단과 손님들에게 우리 군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관내 많은 단체에서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신청은 방문, 우편, FAX 및 유선으로 가능하며, 신청서 접수와 관련사항 문의는 도민체전TF팀(옥천체육센터 1층)과 읍·면 행정복지센터로 하면 된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