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어린이창의교육관 초등발명교실 운영

국제뉴스 | 2022.04.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 어린이창의교육관은 4월 30일부터 11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방학 제외) 초등학교 3~6학년 학생 420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초등발명교실'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학교 교육과정과 연계해 '창의발명 교실', '로봇발명 교실', '메이커학생 교실', '메이커가족 교실' 등 4개 과정으로 진행한다.


'창의발명 교실'에서 초등학교 3, 4학년 학생들이 '고무 동력 자동차 만들기', '무전력 우드 스피커 만들기'등 체험활동을 한다.


'로봇발명 교실'과 '메이커학생 교실'에서는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들이 '창작 로봇 만들기', '네온사인 만들기'등 체험활동을 한다.


'메이커가족 교실'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3D 모델링으로 나만의 책갈피', '토퍼 만들기'등을 체험하며 소통 및 공감하는 시간을 갖는다.


류옥자 부산어린이창의교육관장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풍부한 상상력과 과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2일 [금]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