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서울 중구청장 국민의힘 임용혁 예비후보 지지선언 잇달아 이어져

국제뉴스 | 2022.04.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지선언을 하는 서울시 중구 제2선거구 이혜경 예비후보(좌)와 이화묵 중구의원(우)(사진제공=임용혁 예비후보)지지선언을 하는 서울시 중구 제2선거구 이혜경 예비후보(좌)와 이화묵 중구의원(우)(사진제공=임용혁 예비후보)

(서울=국제뉴스) 이지영 기자 = 서울시 중구청장 예비후보로 나선 국민의힘 임용혁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지지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먼저,서울시 중구 제2선거구 이혜경 예비후보는 임용혁 중구청장 예비후보 사무실을 방문해 "임용혁 중구청장 예비후보를 지지한다. 투표와 여론조사에서 '임용혁'후보를 선택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 서울시 광역의원 출마가 좌절된 상황에서도 임용혁 예비후보의 사무실을 찾은 이화묵 중구의원은 "진정성 있게 중구민을 보듬을 수 있는 '임용혁'후보를 지지하여 중구발전을 만들어 주시기를 머리 숙여 당부한다."고 강한 지지를 나타냈다.


'살맛나는 중구를 만들 중구가 키운 구청장'이라는 슬로건으로 서울 중구청장 선거에 출마한 임용혁 예비후보는 지역경제활성화에 앞장섰던 다양한 경험을 인정받아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에 임명 되는 등 중앙정부에서의 영향력을 입증하며 힘있게 중구발전을 이끌어갈 동력을 갖춘 후보로 평가되고 있다.


제 5대 중구의회 의장을 지내는 등 중구발전을 위해서 헌신해온 공로로 잇따른 지지선언을 받은임 예비후보는 태평로장학회 이사장, 세계화교육재단 이사,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부회장, 한국관광공사 상임감사, (사)나라살리기국민운동본부 공동회장, 위키트리 이커머스 사업부 CEO등을 역임했고 최근에는 꿈과 희망을 찾아 달려온 삶의 자서전 '명동 파랑새'를 출간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뜨겁고 진실되게 살아온 임 후보가29~30일 양일간 치러지는 여론조사를 거쳐 국민의힘 중구청장 최종후보로 결정될 수 있을지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