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시 서구청, 뷔(BTS방탄소년단) 벽화거리 연장 추진

국제뉴스 | 2022.04.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서구청사진제공=서구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 서구청은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방탄소년단(BTS) 뷔 벽화거리를 5월에 연장 조성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뷔의 생일 기념 이벤트로 중국 팬클럽(바이두뷔바)이 진행하여 뷔의 모교인 대구 서구 대성초등학교 외벽 담장에 높이 2m, 가로 33m 규모의 대형 파노라마 타일 벽화가 설치됐다.


이 벽화거리는 인근 지역에서부터 강원도 등 먼 거리까지 팬들이 직접 찾아와 인증사진을 남길 만큼 팬들 사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방탄소년단(BTS) 성지'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서구청은 중국 팬클럽(바이두뷔바)과 다시금 협력하여 좌측 외벽 담장 25m 구간에 대해 벽화 연장 조성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상단부는 방탄소년단과 팬들 사이에서 쓰이는 표현인 '보라해(사랑해)'를 각국의 언어로 번역하여 뷔의 세계적인 인기를 담아냈으며, 하단부는 뷔가 가장 좋아하는 화가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배경으로 한다.


서구청은 서대구역 개통을 맞이하여 찾아올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뷔 벽화거리 연장을 필두로 주변 달성토성마을, 서부오미가미거리 등에 대한 관광화 사업을 추가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