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엑소 수호 서울시복지재단 홍보대사 위촉...희망두배 청년통장 홍보

우리뉴스 | 2022.04.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시복지재단 김상철 대표이사(왼쪽)가 지난 27일 엑소 리더 수호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울시복지재단 김상철 대표이사(왼쪽)가 지난 27일 엑소 리더 수호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우리뉴스) 김영훈 기자 = 서울시복지재단은 지난 27일 한류 K팝 스타인 엑소(EXO)의 리더 수호(본명 김준면)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재단은 지난 2월 전역 후 최근 두번째 솔로 미니앨범 '그레이 수트'(Grey Suit)를 발매하면서 활동을 재개한 수호의 '건강하고 바른 청년 이미지'가 일하는 청년들의 자립 지원을 위해 서울시가 추진하는 '희망두배 청년통장'의 활성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

서울시복지재단 김상철 대표이사는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일하는 청년들이 자신의 월급 일부를 저축하면 서울시에서 같은 액수만큼 매칭저축을 해주는 서울시의 대표적인 청년 자립 지원 프로그램"이라면서 "통장에 참여한 청년들이 같은 세대인 수호로부터 용기와 격려를 받을 수 있으리라는 생각으로 홍보대사에 위촉했다"고 말했다.

수호는 "서울시가 추진하는 일하는 청년들의 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홍보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좋은 프로그램을 잘 알리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화답했다.

수호는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라디오 캠페인 녹음, 홍보 영상 촬영을 비롯해 재단이 주관하는 청년 자립 복지 프로그램의 홍보에 참여할 예정이다.

2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7일 [금]

[출석부]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비타500
[포인트 경품]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