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강노산,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와 맞손 "멋진 서구 만들 것"

국제뉴스 | 2022.04.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강노산 국민의힘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이장우 국민의힘 대전시장 후보와 함께 손을 잡고 '멋진 서구, 살고 싶은 도시'로 만들겠다고 28일 밝혔다.강노산 국민의힘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이장우 국민의힘 대전시장 후보와 함께 손을 잡고 '멋진 서구, 살고 싶은 도시'로 만들겠다고 28일 밝혔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강노산 국민의힘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이장우 국민의힘 대전시장 후보와 함께 손을 잡고 '멋진 서구, 살고 싶은 도시'로 만들겠다고 28일 밝혔다.


강노산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대전의 성공과 서구를 위해서는 이번 6.1지선에서 국민의힘에게 힘을 실어줘야 한다"면서 숭리를 위한 원팀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저의 선거 사무소 개소식 때 이장우 후보님의 축사가 생각난다"면서 "앞으로 제 정치 여정을 강 후보와 함께 할 것이다. 대전과 서구의 발전을 위해 손을 잡자고 한 말이 생각난다"고 말했다.


한편 강노산 예비후보의 주요공약으로는 ▲인구감소에 따른 육아 정책 개선 ▲국공립 어린이집 증가 사업 시행 ▲근로 및 취업환경 개선 ▲글로벌 혁신 기업 및 지식산업센터 유치 ▲복합 문화 시설 유치 및 설립 ▲샘머리 공원 지하주차장 유치 등을 핵심 공약으로 내세웠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