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KBS1 6시 내고향 한걸음 더 가까이 충주편, 방영

국제뉴스 | 2022.04.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탄금호 무지개길(사진=충주시)탄금호 무지개길(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가 제작 지원한 KBS1 <6시 내고향> 발길 따라 고향 기행, 충주편이 오는 29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KBS1 <6시 내고향> 충주편에서는 지난해 12월 중부내륙선 KTX-이음 개통으로 한 걸음 더 가까워진 충주의 매력을 제대로 만날 수 있으며, 열차 플랫폼에서 느끼는 설렘과 낭만, 그리고 열정 넘치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아름다운 고장 충주의 모습을 한가득 담았다.

중아탑공원중아탑공원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택견의 전승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택견 청년을 만나 무술 대결을 펼쳤고, 청년 상인들이 밀집해 있는 관아공원 주변의 아름다운 풍광과 골목 구석구석을 소개했다.

엄정 목계나루 유채 꽃엄정 목계나루 유채 꽃

또한 자연이 좋아 충주로 귀촌해 산나물 재배로 행복을 만들어가는 부부의 아름다운 봄날 소식과 함께 중앙탑공원에서 형형색색 아름다운 무지개길을 걸으며 야경을 감상하는 장면으로 충주 여행을 마무리했다.


시 관계자는 "KTX를 타고 떠나는 충주로의 봄 여행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S1 <6시 내고향>은 바쁜 도시인들에게 잠시 쉼을 전달해주고 고향에 대한 자긍심을 갖게 만들며, 다양한 문화와 영농, 유통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2일 [금]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