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국민의힘 경기도의원들, "김은혜 후보가 도정 적임자"

한국스포츠경제 | 2022.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 전원(김규창, 박윤영, 백현종, 이애형, 이제영, 한미림, 허원의원, 이상 7명 가나다 순)은 13일 오전 기자회견을 통해 김은혜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김두일 기자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 전원(김규창, 박윤영, 백현종, 이애형, 이제영, 한미림, 허원의원, 이상 7명 가나다 순)은 13일 오전 기자회견을 통해 김은혜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김두일 기자

[한스경제=(수원)김두일 기자]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 전원(김규창, 박윤영, 백현종, 이애형, 이제영, 한미림, 허원 의원, 이상 7명 가나다 순)은 13일 오전 기자회견을 통해 김은혜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7명의 경기도의원을 대표해 발표에 나선 이애형 의원은 "이제껏 경기도는 더불어민주당이 도지사뿐 아니라 의회의 절대다수를 장악하면서 의회 본연의 임무인 비판과 견제가 사실상 무력화되며 도전의 후퇴를 거듭해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난 4년간 경기도의회에서 부패와 포퓰리즘에 맞서 외로이 싸웠던 국민의힘 의원들은 도지사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느껴왔다"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이제 6.1 경기도지사 선거에서 국민의힘이 반드시 승리해서 도정의 적폐를 청산하고, 경기도의 새로운 변화와 희망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은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은 "김은혜 후보가 도민이 염원하는 경기도지사 적임자라고 확신하며 지지한다"고 밝혔다./김두일 기자

"경기도민이 바라는 도지사는 평소 경기도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도정 현안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도민과 호흡할 수 있는 인물이라고 본다"고 주장했다.

국민의힘 소속 경기도의회 의원 7인은 "김은혜 후보가 도민이 염원하는 경기도지사 적임자라고 확신하며, 한마음으로 경기도지사 후보로 김은혜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김은혜 의원이 경기도지사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지지 의사를 발표한 도의원 7인은 의사 표명에 앞서 김은혜 의원과 조찬 간담회 등을 통해 도정에 대한 이해와 충분한 능력을 가늠할 수 있었다며 기자회견의 배경을 설명했다.

2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6일 [월]

[출석부]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