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문대림 도민 지지열기 후끈…제주도민 2만명 지지선언

국제뉴스 | 2022.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주도민 2만명 문대림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지지선언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 더불어민주당 문대림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도민들의 열기가 뜨겁다.


13일 오전 10시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문대림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제주도민 2만명 일동은 지지 기자회견을 열고 "제주사회는 혁신과 대전환을 요구받고 있고, 번영과 역동의 제주시대를 이끌어갈 리더십이 필요하다"며 더불어민주당 승리를 위해 문대림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날 지지선언은 20대 제주 청년을 대표하는 청년 상상공작소 대표 고승희씨와4050을 대표하는 4050 공감 정책 위원회 홍태욱 위원장이 지지선언문을 낭독했다.


이들은 "문대림이 이재명"이라며 "이재명 대선 후보의 제주 9대 공약을 5대 비전으로 승계해 정책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고 문대림 지지를 거듭 강조했다.

문대림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제주도민 2만명 일동은 13일 오전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서 지지 기자회견을 열고 2만명을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10만명의 지지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천명했다.문대림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제주도민 2만명 일동은 13일 오전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서 지지 기자회견을 열고 2만명을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10만명의 지지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천명했다.

그러면서 "일자리와 돌봄, 주택마련과 노후준비 등 4050세대는 물론 6080 세대의 삶을 응원하고 특히 청년이 실패해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겠다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 정책을 펼치겠다는 문대림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들은 "문대림 예비후보만이 위기에 빠진 제주도를 구하고 제주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적임자"임을 강조하며 "2만명 지지 선언을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10만명 지지가 잇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hanmail.net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7일 [금]

[출석부]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비타500
[포인트 경품]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