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용인문화재단, 어린이날 클래식 뮤지컬 이원복의 먼나라 이웃나라 공연

한국스포츠경제 | 2022.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원복의 먼나라 이웃나라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제공이원복의 먼나라 이웃나라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제공

[한스경제=(용인)김두일 기자] 용인문화재단은 클래식이 있는 뮤지컬 <이원복의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여행>을 5월 5일 어린이날 14시, 17시에 큰어울마당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역사 만화의 최장기 베스트셀러이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교육만화 도서 '먼나라 이웃나라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이번 공연은 역사의 현장을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클래식으로 풀어냈으며, 원작의 만화 슬라이스와 영국의 역사현장과 아름다운 풍경이 함께 어우러지는 에듀아트(Edu-Arts) 뮤지컬이다.

지난 2014년에 초연을 올리고 전국 문예회관 및 공연장에서 61회 공연, 4만여 명의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각한국 문화예술회관 연합회 우수 공연으로 2년 연속 선정되어 20개 도시에서 순회공연하는 등 가족대상 관객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여행>은 빵떡모자 아저씨와 엉뚱 발랄한 소녀가 만나게 되고, 책에서나 볼 수 있었던 역사의 현장을 영상스크린을 통해 영국의 역사 시간 여행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빵떡 아저씨역의 뮤지컬 배우 오승준, 소녀역의 배우 김아영, 클래식 앙상블 서울에듀아트클래식, 소프라노 임금희, 탭댄스 박용갑이 함께해 풍성하고 알찬 무대를 선보이며,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공연을 통해 영국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힐링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48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티켓가는 1층 3만원, 2층 2만원이다. 자세한 공연 안내 및 티켓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2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