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옥천군, 따뜻한 설 명절 보내기 맞춤형 복지서비스 훈훈

국제뉴스 | 2022.01.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왼쪽 씨엠푸드 이종관대표, 김재종 옥천군수, 오른쪽 대홍건설 김창협 대표.(제공=옥천군청)왼쪽 씨엠푸드 이종관대표, 김재종 옥천군수, 오른쪽 대홍건설 김창협 대표.(제공=옥천군청)

(옥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옥천군 소재 대홍건설(대표 김창협)와 씨엠푸드(이종관 대표)가 옥천군 행복나눔마켓 이용객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떡국떡키트 700인분을 후원하는 기탁식이 14일 옥천군청에서 열렸다.


떡국떡 키트는 대홍건설 김창협 대표가 떡국떡 700Kg을, 씨엠푸드 이종관 대표가 사골곰탕 700팩을 기탁해 1인당 떡국떡 1kg와 사골곰탕 1팩으로 구성돼 행복나눔마켓 이용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창협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설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작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군민의 한사람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종관 대표는 "그동안 행복나눔마켓에 정기적으로 후원을 해왔는데 뜻깊은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한걸음에 참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옥천군민을 위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명절은 취약계층에게 더 외롭고,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시기인데, 옥천군 취약계층을 위해 행복을 담은 떡국떡 키트를 후원해주어서 감사하다"며, "행복을 담은 떡국떡을 받으신 분들이 모두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떡국떡 키트는 17일부터 28일까지 옥천군통합복지센터 1층 행복나눔마켓에서 떡 1kg와 사골곰탕 1팩으로 구성돼 행복나눔마켓 이용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라디오스타 배우 강훈, 누나 에피소드로 예능감 뽐내....
강훈 /사진-강훈 인스타그램배우 강훈이 예능감을 발휘했다.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드...
임영웅, 노래방에서도 올킬
임영웅 (출처=임영웅sns)가수 임영웅이 노래방 차트에서도 인기...
강다니엘·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
매주 수요일 디즈니+서 공개강다니엘 채수빈 박유나 이신영(왼쪽...
[함정우의 스마일 다이어리] ⑧ 캐...
프로골퍼 함정우(왼쪽)와 캐디 김용현 씨가 함께 트로피를 든 채...
동국대 경주캠퍼스, 디자인미술학...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26일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