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성일종 의원 "제20대 대선 국민의힘 서산·태안 선대위 발족식 개최"

국제뉴스 | 2022.01.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성일종 국회의원.성일종 국회의원.

(서산·태안=국제뉴스) 최병민 기자 = 성일종 국회의원(국민의힘, 서산·태안)이 14일 "제20대 대선 국민의힘 서산·태안 선대위 발족식을 15일 오전 10시 30분, 16일 오후 2시 양일간 서산문화원과 태안문화원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밝혔다.


출범식에서는 서산·태안 당협위원장인 성일종 국회의원이 선대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윤석열 후보, 이준석 당대표, 김기현 원내대표의 영상축사,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성일종 국회의원의 현장축사, 필승 결의문 낭독 등이 있을 예정이다.


성일종 의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최근 윤석열 후보에 대한 2030 세대의 지지율이 상승하고 있는 점을 감안, 지역 내 2030세대 청년당원들을 중심으로 개최된다.


윤석열 후보는 성일종 의원에게 보내온 영상축사를 통해 "지난 5년간 정부는 불공정·불평등·불의로 국민의 삶을 힘들게 하고 갈등과 반목의 사회로 만들었다"고 직격했다.


그러면서 "자유와 창의를 통해 만들어지는 역동적인 나라, 공정한 기회 보장을 통해 통합의 나라, 어려운 이웃과 약자를 배려하는 따듯한 나라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준석 당 대표는 영상축사를 통해 "서산·태안을 포함한 충청도는 역사적으로 국가가 위기에 처했을 때 가장 먼저 의병·독립운동을 펼쳐온 곳"이라며 "이번 대선에서도 서산·태안 주민들이 중심을 잡고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바로 잡아 달라"고 호소했다.


김기현 원내대표는 영상축사를 통해 "지난 5년간 우리 사회에 기회와 과정, 그리고 결과가 과연 공정하고 정의로웠는지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 5년 동안 어떤 후보가 대한민국을 잘 이끌어갈 수 있을지 합리적으로 판단해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성일종 의원은 "우리 서산·태안에서 그 어느 지역보다도 윤석열 후보의 지지율이 압도적으로 나올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선대위 발족식을 시작으로, 우리 지역에서 정권교체의 바람이 거세게 불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서산·태안 청년 당원들도 이날 결의문 낭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린 정권교체를 이루어내기 위해 제20대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자"고 다짐할 예정이다.


이날 출범식에는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한 충남 선대위 위원단과 성일종 국회의원(서산시·태안군 당협위원장), 서산·태안 선대위 구성원들이 참석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 월요일 오후 서울·대전 눈온다 제주도날...
고드름, 강추위, 겨울날씨 (국제뉴스DB)강추위, 눈스케치 날씨 (국제뉴스DB)기상청은 월요일인 17일 서울 -...
"잘 키운 손자 열 아들 안부럽다" ...
LG에너지솔루션 폴란드 공장(왼쪽)·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오른...
대법 "국정교과서 실린 동화 저작...
국정교과서에 실린 저작물의 저작권은 교육부가 아닌 원저작자에...
내부제보실천운동, 내부고발자 보...
한 시민단체에서 내부 고발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 토론회와 ...
쉐보레, 큰 차로 승부수 띄웠다
쉐보레 초대형 SUV '타호'. /사진=한국GM[한스경제=김정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17일 [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