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확대경] 민심과 동떨어진 한범덕 청주시장의 시정 철학

국제뉴스 | 2022.01.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지난 10일부터 '주민과의 대화'를 명목으로 읍면동 순방에 나선 한범덕 충북 청주시장이 노면전차 '트램(tram)' 도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지난 10일부터 '주민과의 대화'를 명목으로 읍면동 순방에 나선 한범덕 충북 청주시장이 노면전차 '트램(tram)' 도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민선7기 '함께 웃는 청주'를 표방한 한범덕 충북 청주시장의 민심과 동떨어진 시정 철학이 시민들로부터 멀어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청주시 최초 3선 도전을 앞둔 한범덕 청주시장은 최근 편향된 시청 공무원 인사 문제와 6000명을 돌파한 청주방서지구 폐쇄형 정신병원 설치 반대 국민청원, 청주 원도심 경관지구 고도제한 재정비안 일방추진 등 악수를 두고 있다는 지적이 높다.


오는 6월 지방선거를 의식한 행보라는 지적 속에 한 시장이 지난 10일부터 '주민과의 대화'를 명목으로 읍면동 순방에 나섰지만 취임 첫해인 2018년만 순방을 진행했고, 2019년과 2021년에는 읍면동을 묶어서 구별로 진행하는 등 주민들과 연속성 있게 소통하지 못했다.


지역의 한 오피니언 리더는 "'함께 웃는 청주'를 내건 한범덕 시장의 시정 운영을 보면 안타깝게도 전혀 시민들과 함께하는 것 같은 노력이 보이지 않는다"며 "아무리 그 길이 옳은 길일지라도 청주시의 주인인 시민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행정을 펼친다면 낙선운동 등 반대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공작도시’ 또 흑화한 김강우, 이미숙과 살벌한 신...
사진제공 : JTBC 공작도시 ‘공작도시’ 김강우의 탄탄한 연기 내공이 힘을 발휘했다. 1월 27일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진제공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기상청 사...
제이쓴·홍현희, 부모됐다...초음...
홍현희 초음파 (사진-제이쓴 SNS)제이쓴, 홍현희 부부가 부모가 ...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사진제공 : 스튜디오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
공작도시 수애, 성진가에 선전포고...
'공작도시' (사진=JTBC 제공)수애가 성진가(家)를 향한 선전포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