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산대 항공관광학과, 관광마이스 공모전 잇단 수상

국제뉴스 | 2022.01.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학생들이 제1회 부산시내버스 타고 부산여행 '버스타, 버스타 UCC공모전'에서 받은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와이즈유영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학생들이 제1회 부산시내버스 타고 부산여행 '버스타, 버스타 UCC공모전'에서 받은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와이즈유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재학생들이 최근까지 관광마이스(MICE) 산업 관련 공모전에서 잇따라 수상해 눈길을 끈다.


항공관광학과 재학생 '재개발조'팀은 지난해 12월 부산 북구청의 '북구N뉴 관광영상 공모전'에서 'MZ세대가 바라보는 해시태그와 함께 하는 북구여행'을 주제로 장려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 공모전에서 수상한 항공관광학과 김부용 학생은 같은달 울산시가 후원한 해오름동맹 청소년역사문화기행 'SNS콘텐츠 공모전'에도 참여해 입선, 재차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뿐만 아니라, 항공관광학과 학생들은 앞서 지난해 11월에는 부산 동구청이 주최한 제2회 유튜브 콘테스트에서도 상을 받았다. 재학생으로 구성된 '코로나싫조'팀은 '자네가 부산역 와서 동구 안 보고 가는 건 말이 되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출품해 인기상을 수상했다.


항공관광학과 학생들은 또 지난해 11월 부산시버스운송사업조합이 주최하고 BNK금융그룹, 부산관광공사가 후원한 제1회 부산시내버스타고 부산여행 '버스타, 버스타 UCC공모전'에서도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들 학생팀은 '특공대와 버스타고 떠나는 부산여행'을 주제로 출품했다.


항공관광학과 권도희 지도교수는 "실무역량을 강화하는 캡스톤교과목을 통해 학생들이 문제를 끝까지 해결하는 끈기와 팀워크를 길러주려고 노력했다"며 "항공관광학과의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함께 생각하는 힘'을 얻고, 산업계 멘토들과 우리 대학의 다양한 지원을 바탕으로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잘 키운 손자 열 아들 안부럽다" 시총 2·3위 손자회...
LG에너지솔루션 폴란드 공장(왼쪽)·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오른쪽). /사진=각 사[한스경제=최정화 기자]최...
수처리·풍력·수소 한화건설 친환...
대전하수처리장 조감도. / 한화건설 제공[한스경제=서동영 기자]...
대법 "국정교과서 실린 동화 저작...
국정교과서에 실린 저작물의 저작권은 교육부가 아닌 원저작자에...
내부제보실천운동, 내부고발자 보...
한 시민단체에서 내부 고발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 토론회와 ...
쉐보레, 큰 차로 승부수 띄웠다
쉐보레 초대형 SUV '타호'. /사진=한국GM[한스경제=김정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17일 [월]

[출석부]
버거킹 통새우 와퍼 (단품)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버거킹 통새우 와퍼 (단품) 버거킹 통새우 와퍼 (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