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인국공 노동조합, 따뜻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실시

국제뉴스 | 2022.01.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따뜻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사진=인국공 노동조합]따뜻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사진=인국공 노동조합]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한국노총 인국공노동조합(위원장 장기호, 이하 노동조합)은 12일 '따뜻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통해 따뜻한 겨울만들기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은 올겨울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열악한 환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겨울철 난방 취약가구분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건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백신접종완료자로 구성된 조합원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인천시 중구 북성동 지역 일대 연탄 2022장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사랑을 위한 구슬땀을 흘렸다.

따뜻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사진=인국공 노동조합]따뜻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사진=인국공 노동조합]

활동을 주최한 인국공노동조합 장기호 위원장은 "코로나19 확산과 추운날씨에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겨울철 난방 취약가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연탄배달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이 사회 곳곳에 자리한 소외된 이웃들을 외면하지 않고 온정을 나누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국공노동조합 이영재 사무총장(공항소방대 선임조장)은 "연탄 무게가 생각보다 무거웠지만, 서로 도우며 나르다보니 힘든지 몰랐다."며 "추운 날씨지만 한 마음을 가지고 봉사활동을 하게되어 뜻깊었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살림백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ㅇㅂㅎㅇ...
살림백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한스경제=이수현 기자] 28일 살림백서 캐시워...
한국 축구, 시리아전서 월드컵 본...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레바논전에서 기뻐하고 있다. /K...
인간극장 바르덴부르크 증후군 루...
'인간극장' 바르덴부르크 증후군 루나 가족의 안타깝지만 ...
아트페어 아르코28일 리브메이트 ...
아트페어 아르코28일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은?아트페어 아...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상장일 첫날 ...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상장일 첫날 '따상' 실패...현대차證...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