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용인시산업진흥원 확대 개편…반도체 기업 전략 육성 기대

국제뉴스 | 2022.01.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백군기 용인시장이 12일 용인시산업진흥원 개소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백군기 용인시장이 12일 용인시산업진흥원 개소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용인시산업진흥원이 조직을 확대 개편하고 본격 업무를 시작했다.


용인시는 반도체 및 소부장 기업을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관내 기업의 판로 확대 및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기존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의 명칭을 용인시산업진흥원으로 변경하고 조직을 확대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1개 본부 6개 팀에서 산업진흥본부와 미래산업팀, 수출지원팀을 신설해 2개 본부 8개 팀으로 확대했으며 창업부터 마케팅, 기술개발, 판로개척까지 관내 기업들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백군기 용인시장이 12일 용인시산업진흥원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백군기 용인시장이 12일 용인시산업진흥원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

또 소통 채널을 다각화해 기업에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네트워크도 구축할 계획이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용인시산업진흥원이 중소 벤처기업의 육성과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110만 용인시민의 미래먹거리인 반도체산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계속해서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백군기 용인시장이 12일 김윤석 용인시산업진흥원장에게 깃발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용인시)백군기 용인시장이 12일 김윤석 용인시산업진흥원장에게 깃발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용인시)

한편 시는 이날 백 시장과 김기준 용인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열고 용인시산업진흥원의 새 출발을 알렸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6@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살림백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ㅇㅂㅎㅇ...
살림백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한스경제=이수현 기자] 28일 살림백서 캐시워...
한국 축구, 시리아전서 월드컵 본...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레바논전에서 기뻐하고 있다. /K...
인간극장 바르덴부르크 증후군 루...
'인간극장' 바르덴부르크 증후군 루나 가족의 안타깝지만 ...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상장일 첫날 ...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상장일 첫날 '따상' 실패...현대차證...
[종합]CJ대한통운 택배 파업 롯데...
[종합]CJ대한통운 택배 파업 롯데택배·우체국 나비효과...지역...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