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창원대-창신대, 지역대학 인권센터 활성화 세미나 가져

국제뉴스 | 2022.01.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창원대) 창원대 인권센터와 창신대 인권센터가 11일 창원대학교 동백관 인권센터 회의실에서 지역대학 인권센터의 활성화 및 소통을 위한 세미나를 갖고 있다.(사진제공=창원대) 창원대 인권센터와 창신대 인권센터가 11일 창원대학교 동백관 인권센터 회의실에서 지역대학 인권센터의 활성화 및 소통을 위한 세미나를 갖고 있다.

(창원=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창원대학교와 창신대학교가 지역인권 존중 문화 확산에 힘을 모아 나간다.


창원대 인권센터는 창신대 인권센터와 지난 11일 창원대학교 동백관 인권센터 회의실에서 지역대학 인권센터의 활성화 및 소통을 위한 세미나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는 창원대 인권센터장과 운영위원회 위원, 자문위원, 연구원, 실무담당자, 창신대 인권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 구성원의 인권보장과 성평등한 대학문화 조성, 지역대학의 인권센터 발전방안 등을 논의했다.


또 창원대 인권센터 자문위원인 정명진 박사, 배명이 박사, 창신대 인권센터 김주희 상담원이 차례로 주제발표를 했다. 이어 종합토론과 함께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창원대와 창신대는 이날 행사에서 상호 협력을 통해 인권존중 문화 확산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장희 창원대 인권센터장은 "대학 내 인권증진과 인권센터 활성화를 위해서는 지역 내 대학 인권센터 간 지속적인 연대와 협력이 필요한데, 앞으로 두 기관의 협력 체계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결과 경쟁률·균등...
[종합]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결과 경쟁률·균등(비례)배정·따상 가격(주가) 알아보기(사진=LG에너지...
[속보]윤석열 아내 김건희 팬카페 ...
[속보]윤석열 아내 김건희 팬카페 '건사랑' 회원수 급증 ...
앤디 결혼발표, 예비 신부 누구?
앤디 결혼발표, 예비 신부 누구? (사진-앤디 인스타그램)앤디 결...
신랑수업, 이승철?김찬우?김준수?...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가 다양한 연...
우리 마음에 훅 들어온 마성의 남...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가 배우 송강...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