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시교육청,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국제뉴스 | 2022.01.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전시교육청이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대전시교육청이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대전시교육청이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전시교육청은 이번 평가에서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수립' 분야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특히 장애인, 임산부, 노약자 등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도움 호출벨' 운영 및 'Untact 민원행정 서비스 운영' 등 민원인을 배려한 민원제도 운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대전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직원 모두가 투철한 서비스 정신으로 노력한 결과이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306개 기관(시도교육청 17, 중앙행정기관 46, 광역지자체 17, 기초자치단체 226)을 대상으로 각 기관의 전반적인 민원서비스 운영수준을 평가하는 종합적인 민원서비스 평가 제도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결과 경쟁률·균등...
[종합]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결과 경쟁률·균등(비례)배정·따상 가격(주가) 알아보기(사진=LG에너지...
[최종] LG에너지솔루션 청약경쟁률...
LG에너지솔루션LG에너지솔루션(엘지에너지솔루션)이 일반청약 증...
"제2의 오징어 게임은?"...넷플릭...
드라마·영화·예능, 다채로운 라인업 발표넷플릭스가 '지금 우...
송가인 팬덤 어느정도길래? 장민호...
송가인 (사진-주접이풍년 캡쳐)가수 장민호가 송가인 팬덤에 놀...
영탁, 예천양조 형사고소에 반박 "...
영탁과 예천양조 (사진=예천양조)가수 영탁 측이 막걸리 제조업...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