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제주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 방식 전면 개편

국제뉴스 | 2022.01.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11일 오후 2시 제주도청 본관 2층 삼다홀에서 '2022년 제1회 출자·출연기관 운영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11일 오후 2시 제주도청 본관 2층 삼다홀에서 '2022년 제1회 출자·출연기관 운영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제주도 출자·출연기관 운영심의위원회는 2022년 기관장 경영능력 및 경영실적 평가 강화로 경영평가 방식을 전면 개편하고, 도민참여단과 경영평가단을 구성·운영해 경영평가의 투명도 및 신뢰도를 높이는 데 뜻을 모았다.


제주도 출자·출연기관 운영심의위원회가 2022년 강화된 출자·출연기관(장) 경영평가 추진계획 및 기관장 성과계약 변경(안)을 11일 최종 확정했다.


제주도는 이날 오후 2시 제주도청 본관 2층 삼다홀에서 '2022년 제1회 출자·출연기관 운영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위원장인 구만섭 제주도지사 권한대행을 비롯해 11명의 위원과 관계부서 공무원들이 참석해 13개 기관(출자 1, 출연 12)에 대한 평가 계획 심의를 진행했다.


구만섭 권한대행은 "오늘 이 자리는 도민사회의 지적을 겸허히 수용하고 도민의 눈높이를 벗어난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기 위해 마련됐다"며 "철저하고 냉철한 안건 심의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구 권한대행은 "출자·출연기관에 대한 비판은 곧 도정에 대한 비판"이라면서 "기관의 혁신을 위한 의견을 제시해주시면 최대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평가의 객관성 및 평가 결과의 수용성을 높이며, 사회적 가치 증진, 윤리경영, 법령준수 강화 등 책임경영을 유도하기 위한 도정의 노력을 당부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서민갑부 화덕피자 개그맨 이원승 연 매출 11억 신화 ...
'서민갑부 화덕피자' 개그맨 이원승 연 매출 11억 신화 달성(사진=채널A)18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
장영하 변호사, 이재명 욕설 160분...
장영하 변호사, 이재명 욕설 160분 녹취록 공개 형·형수 통화.....
마이웨이 가수 한서경 나이, 말 못...
'마이웨이' 가수 한서경 나이, 말 못할 상처 가득(사진=TV...
돌싱글즈2 이다은·윤남기, 결혼 ...
'돌싱글즈2' 이다은·윤남기, 결혼 앞두고 럽스타그램 ...
전참시 공식입장 "송지아 출연"......
전참시 공식입장 송지아 출연...아는형님도(사진=유튜브 캡쳐)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18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빼빼로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