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권영진 대구시장, "K-2후적지 개발을 위해 멋진 토론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

국제뉴스 | 2021.11.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국제뉴스 통신사 백운용 기자사진/국제뉴스 통신사 백운용 기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25일 권영진 대구시장은 대구삼성창조캠퍼스 중앙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대구경북신공항 미래비전 구상 릴레이 정책토론회'에서 K-2후적지를 어떻게 개발해서 앞으로 두고두고 대구의 새로운 신 성장 동력으로 만들 것인지를 논의하는 좋은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이번 네이밍 공모에서 수상하신 여러분 축하드리고 함께 자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밍 공모에서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이 장려상을 받았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이 놀라운 통찰력과 직관력으로 장려상을 받은 것에 대해 축하드립니다. 해외서 우수상,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네이밍 공모에 참여해 수상한 모든 분들에게 축하인사를 했다.


또 그는 "아이디어와 명칭들이 K-2후적지를 개발하는데 좋은 밑그림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지난번에는 어떻게 하면 공항의 접근성을 높여서 시·도민들뿐만 아니라 이웃인 강원도, 충청권, 호남권에서 더 쉽게 우리 공항으로 올 수 있을 것인가? 하는 접근성을 갖고 토론했습니다."라고 지난번의 토론 내용을 밝혔다.


그리고 권영진 대구시장은 끝으로 "오늘은 K-2후적지를 어떻게 개발해서 앞으로 두고두고 대구의 새로운 신 성장 동력으로 만들 것인지를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공항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 대구경북의 미래를 이끌어 갈 좋은 공항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는 다음에 논의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라고 마무리 인사를 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삼성전자 배당금 얼마일까? 지급일·금액 궁금증
삼성전자(출처=삼성전자 로고)삼성전자 배당금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대신증권 김지윤 연구원은 7일 삼성전...
방탄소년단 2021 TMA 화보집, 첨단...
<더팩트>가 기획한 방탄소년단 화보집 '2021 THE FACT BTS P...
60세↑ 확진자 절반이 미접종자…...
최근 고령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중 ...
남해군 경찰수련원유치 확정
(사진제공=남해군) 최근 건립된 제천시 소재 경찰수련원 전경(남...
[가상화폐 시세] 싸이클럽 8% 상승...
싸이클럽 코인싸이클럽이 상승하고 있다.7일 오전 11시 8분 기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CU 3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