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의정부성모병원, 지역사회 중증외상조사사업 참여...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국제뉴스 | 2021.11.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의정부성모병원, 지역사회 중증외상조사사업 참여...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사진좌측 - 조항주 권역외상센터장).(사진제공.의정부성모병원)의정부성모병원, 지역사회 중증외상조사사업 참여...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사진좌측 - 조항주 권역외상센터장).(사진제공.의정부성모병원)

(의정부=국제뉴스)이운안기자= 가톨릭대학교의정부성모병원(병원장:한창희)은지난24일서울대학교병원의학연구혁신센터에서개최된'제2차지역사회기반중증외상조사결과보고회'에서보건복지부장관표창(기관부문)을수상했다.


질병관리청이주관하는'지역사회기반중증외상및다수사상조사사업'은외상의발생에서부터치료가완료되는전과정을모니터링할수있는감시체계를갖추고자시작한사업으로,중증외상환자의경우사망률이높고사회경제적질병부담이매우높기때문에이를개선하고자하는것이이번사업의주내용이다.


행사당일병원대표로참석하여수상한조항주권역외상센터장은"이번조사사업으로인하여중증외상환자들의예방가능한외상사망률을줄일수있는계기가되길바란다."라며"의정부성모병원권역외상센터는앞으로도지역사회주민들의치료뿐만아니라정부차원의연구에도적극적으로참여하겠다."라고소감을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로비 레이, 5년 1억 1500만$에 시애틀행
2021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수상자 로비 레이(30)가 팀을 찾았다.'ESPN' 등 현지 언론은 30일(한국시간) ...
'한국기행' 원주 할머니의 유쾌한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기쿠치, 류현진과 한배 탈까? 토론...
아직 선발 로테이션 한 자리가 남은 토론토 블루제이스, 일본인 ...
전재옥 태안군의원, 여성농업인을 ...
▲ 전재옥 태안군의원 - 여성농업인의 행복으로부터 ...
웹예능·화보에 라디오까지…유니...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뮤직, 예능, 화보를 넘나드는 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30일 [화]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