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프로골퍼 송가은 선수, 고향 홍성군 방문!

국제뉴스 | 2021.11.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프로골퍼 송가은 선수가 홍성군을 방문했다.프로골퍼 송가은 선수가 홍성군을 방문했다.

(홍성=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한국여자골프협회(KLPGA) '21시즌 신인왕" 프로골퍼 송가은 선수가 지난 24일 고향 충남 홍성군을 찾아 장학금을 전달하고 펜사인회도 개최했다.


송가은 선수는 이날 홍성사랑장학금으로 1,000만 원을 기탁하고, 홍성군 골프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갖는 등 홍성 출신의 인기골퍼로서 군민들과 교감을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송가은 선수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9월 챔피언십 우승을 비롯해 올 한 해 동안 눈부신 성장세를 보이며 '21시즌 신인왕 타이틀까지 거머쥐며, 여자프로골프계의 신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송 선수는, 고교 시절인 2016년부터 2018년까지 홍성사랑장학회의 특기장학생으로 선발돼 3년간 360만원의 장학금을 받은 바 있어, 홍성사랑장학금을 받은 학생이 성장한 후에 역으로 장학금을 기탁하는 첫 사례를 만들었다.


이날 김석환 홍성군수는 "올해 송가은 선수가 기록한 훌륭한 성적은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에게 큰 선물이 됐다"며, "송 선수가 기탁한 장학금도 제2의 송가은을 양성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송가은 선수는 "지역의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골프선수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림으로써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0년 홍성 출생인 송가은 선수는 2019년 KLPGA에 입회하였고, 현재 MG새마을금고팀 소속으로,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KLPGA를 빛낸 인기상 온라인 투표에서 24일 현재 7위를 기록하는 등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블리블리 오퀴즈 오후 2시·3시·4시 정답 '여기에'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블리블리 오퀴즈가 출제됐다. 1일 오후 2시 출제된 오퀴즈는 드시모네 ...
'닥터 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닥터 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
'블리블리' OK캐쉬백 오퀴즈 정답...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블리블리' OK캐쉬백 오퀴즈 정답'블...
공유,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데...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배우 공유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
[V리그] '창단 2승이냐, 참담 10패...
사진= 페퍼저축은행 엘리자벳(좌)-흥국생명 캣벨ⓒMHN스포츠 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빼빼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