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합천군,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육성기금 융자지원 접수 시작

국제뉴스 | 2021.11.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합천군청합천군청

(합천=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안정과 안정적인 단계적 일상회복 지원을 위해「2022년 상반기 합천군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육성자금」 융자지원 신청을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받는다고 25일 밝혔다.


2022 상반기 정기분 융자지원 규모는 중소기업 육성기금 25억 원, 소상공인 육성기금 40억 원이며, 지원 대상은 합천군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다.


융자지원 업체로 결정되면, 대출 받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융자금에 대한 이자 중 3%(이차보전금)를 군으로부터 5년간 지원받을 수 있게 된다.


융자한도는 ▲중소기업은 5억 원 이내, ▲소상공인은 5천만 원 이내이고, 상환조건은 2년거치 3년 균등상환이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군과 협약된 금융기관(NH농협은행 합천군지부, 경남은행 합천지점, 강양새마을금고, 합천신협, 합천축협, 합천군산림조합 등)에 방문해 대출가능 여부를 상담한 후 금융기관에 바로 신청하면 된다.


문준희 군수는 "올해에 147억 원의 융자가 결정돼, 기금이 생긴 이래 가장 많은 지원이 이루어졌고, 이자 지원도 약 5억 원에 이를 예정이다.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가는 과정에 이 자금이 우리 군 경기회복과 안정의 마중물로 소중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chongphil@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마이민트, 상큼한 우리들의 이야기 포털 : 500 Error

검색

본문

죄송합니다.
일시적인 장애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홈 페이지를 연 다음 원하는 정보에 대한 링크를 찾으십시오.
새로 고침 단추를 클릭하거나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관련 문의사항은 마이민트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몽쉘크림3000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