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청주 율량중학교, 15회 전국레슬링종합선수권대회 금메달 3개 획득

국제뉴스 | 2021.1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선수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제공=청주교육지원청)선수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제공=청주교육지원청)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청주 율량중학교(교장 이미숙) 레슬링부는제15회 전국레슬링종합선수권대회에서 중등부 4개 체급에 총 11명의 선수가 참가해 금메달 3개 포함 5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가장 많은 선수가 힘을 겨룬 남자 중등부 그레코로만형에서는 1학년 김도훈(39kg급), 김현수 선수(45kg급)가 금메달을 획득했고, 2학년 안현준(65kg급), 1학년 강동연 선수(92kg급)가 동메달을 따냈다.


이어 열린 자유형에서도 김도현 선수가 분투해 대회 2관왕에 오르며, 율량중은 충북을 대표하는 레슬링 명문 중학교로 자리매김 했다.


체력과 기량이 물오른 3학년 선수들이 주로 입상하는 연말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1학년 선수들이 제 실력을 뽐냈다는 점에서 고무적이었으며, 이로써 내년도에 있을 소년체전의 메달 획득 전망을 더욱 밝게 했다.


이번 대회에 후배들을 이끌고 주장으로 참가한 안현준 학생(2학년)은 "저희들과 함께 매일 저녁은 물론 주말과 방학중에도 하루도 빠짐없이 지도해주신 이광현 감독님과 김규영 코치님께 감사드린다."면서 "더욱 땀흘려 노력해서 꼭 훌륭한 체육인으로 성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K-콘텐츠 전성시대…"이제는 K-사극이다" [TF초점]
KBS 1TV 새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이 오는 11일 첫 방송 된다. KBS가 5년 만에 내놓는 '정통 사극'이다. /...
홍성군, 축산악취개선 지속 추진!
겨울을문턱에들어선종합운동장입구전경(사진:박창규기자)(홍성=...
언프레임드, 믿고 보는 배우들의 4...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6일 왓챠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
손흥민-콘테 환상 궁합...토트넘 ...
[더팩트 | 김연수 기자] '우승청부사'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슈...
충남도의회, 2021 대한민국 지방자...
김명선의장(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도의회가 '2021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7일 [화]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